똥송하고 못생김

일본이 축제때 기모노입는건 보기좋다면서 무슨 허세니 뭐니 지1랄들한다고 뭐든 삐딱한 시선으로 보는 ♡들 삐딱한건 니들이다 ㅂㅅ들아


화장실 가기 엄청 빡심 나만그런가 ㅠ


대부분 여자들이 저 ㅈㄹ할걸? 일종의 계집 특유의 관심병이죠 사람들에게 나좀 봐달라고 입고 나오는 심리죠... 그래놓고 내 만족이거든요?거리는게 계집의 모순입니다.


한복을 입으니 보기좋아요 어느 나라옷보다 한복이 제일 예쁜듯 나만그런가?


이번에 오사카 여행 갔었는데 한국여자분들 기모노 엄청 입고 돌아다니더라구요. 기모노보다는 우리나라 한복이 훨씬 이쁘긴 하지만, 우리나라 한복은 너무 펑퍼짐해서 입고 다니기 좀 불편한게 사실;;; 약간의 개량만 한다면 더 많은 사람이 입고 다닐 듯 하네요. 전 한복 특유의 꺼칠꺼칠한 느낌이 안좋아서 거의 안입는데, 면으로 된 한복이 많았으면 하는 바램~~~


병1신 꼰대 ♡들 보기만 좋구만


또또 한복 난리 나겠구만. 우리나라 문제는 남이 하면 다 따라하는 것.


한복의 단점은 비싼 가격과 편하게 입을 수 없는 것 또한 보는 눈에 민감한 우리나라는 한복입고 거리를 나가면 시선을 주목받으니 부담스러운 것도 한몫 이걸 문화재청이나 시에서 한복을 입을만한 행사나 문화를 조성해주는게 아니고 국민들이 되려 앞장서서 문화를 알리고한다.. 이것참 웃기네.. 시청같은데 이런 취지로 글 올리면 "글쎄요.. 시민의식의 변화가 중요하지 않을까요?" 이런식의 답변이 오는데.. 이게 옳은걸까? 우리나라 고유의 문화라면 나라에서 먼저 국민들이 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줘야지..